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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별 위크오라/도적&드루이드&수도사&악마사냥꾼

[용군단 시즌3]악마사냥꾼 통합 위크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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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현생이 바빠지는 관계로 위크오라 제작의 폭이 많이 좁아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악사는 꾸준히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3시즌용 위크오라는 기존에 제작된 위크오라를 기반으로

총 3가지 유형으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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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1. 전투시 쿨타임 표시(기존 사용하던 유형)

2. 상시 쿨타임 표시

3. 하이브리드

※현재 PTR환경에서 제작된 위크오라로 일부 위크오라는 본섭에서 제대로 작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공통 변경점

탄력 타이머의 최대수치 제한 해제(기존 10초)

*탄력 지속시간이 최대 30초로 늘어나 최대 수치 삭제함

**새로운 특성인 '타성' 버프 시간은 탄력 타이머에 표시됨

 

3시즌에 리메이크된 악사의 특성에 맞춰 일부 스킬들 배치가 변경됨

 

 

 

 

1. 전투시 쿨타임 표시(기존 사용하던 유형)

기존과 마찬가지로 전투시 모든 스킬쿨 표시/비전투 시엔 주요 쿨타임만 표시됨

 

 

 

2. 상시 쿨타임 표시

기본적인 배치는 유형 1번과 동일함

전투/비전투 상관없이 모든 쿨타임을 항상 보여줌

많은 분들이 요청하고 문의 주셨으나 싹 갈아엎어서 새로 만들어야하는 부분이라

3시즌이 다가온 지금에서야 새로 제작하여 만들게됨 ㅋㅋ...ㅎㅎ...ㅈㅅ!!

 

 

 

 

 

3. 하이브리드

1번과 2번 유형을 만들다 기획되어 파생된 끔찍한 혼종

쿨이 짧은 스킬들을 커서와 연동시켜

딜러 특유의 터널시야를 어떻게 하면 개선될까? 하는 마음에서 만들어짐

 

현재 PTR에서 테스트용으로 제작된 상태라

아직 쐐기나 레이드 등 실전에선 아직 실용성 검증이 안된 상태

아직 10.2 패치가 시작되지 않은 상태라 얼리액세스용으로 미리 올림

테스트 해보실 분들은 얼마든지 환영하며 현재 PTR버전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함

 

 

 

쿨타임 표시는 유형 2번 기반으로 만들어짐(상시 표시됨)

짧은 쿨 스킬들은 마우스 커서에 연동된 모습

무턱대고 커서에 연동만 시켜놓으면 일상생활에 굉장히 불편하고 거슬리기 때문에 

전투시&타겟을 잡고있는 상황에서만 나옴

 

**전투중이라도 타겟을 안잡고 있으면 나오지 않는다.

 

 

 

 

 

[DF10.2]DH_ALL_IN_ONE_231109.zip
0.90MB

 

곧 3시즌이 시작됩니다.

편의성과 여러 기능들을 확장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위크오라로 즐거운 모험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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